다양한 손상 문제가 있는 PDF 파일을 완벽하게 복구합니다.
어도비 애크로뱃 리더는 어도비 회사의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 제품군에 속합니다. 이 무료 도구는 PDF 파일을 보고, 인쇄하고, 주석을 달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PDF를 열 수 없는 경우, 문제는 애크로뱃 문제일 수도 있고, 더 복잡하여 포괄적인 해결책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PDF 문서는 파일을 공유하고 수신자가 구성과 흐름을 쉽게 수정할 수 없도록 하는 데 있어 사실상의 표준입니다. 이 문서에서는 PDF를 열 수 없을 때, "pdf 파일을 열 수 없습니다." 오류를 수정하는 여러 가지 방법을 안내합니다.
하지만, PDF를 열 수 없는 몇 가지 이유를 살펴보는 것으로 시작해 보겠습니다. PDF가 열리지 않는 주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지원되지 않는 파일 형식: PDF를 열 수 없는 가장 흔한 이유입니다. 가끔 일부 파일의 기본 응용 프로그램이 어도비 리더로 잘못 설정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이 문제는 일반적으로 사람의 실수입니다.
오래된 애크로뱃 또는 어도비 리더: 오래된 어도비 리더 또는 애크로뱃 프로그램은 이 오류를 발생시킵니다. 어도비 기업은 새로운 기능을 통합하고 보안을 강화하기 위해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지속적으로 출시합니다.
어도비가 아닌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생성한 PDF 파일: 많은 프로그램이 휴대용 문서 파일을 만들 수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이러한 프로그램 중 일부는 올바른 표준을 따르지 않습니다. 결과적으로 PDF를 표시할 수 없습니다.
손상된 PDF 파일: 때때로 누군가가 손상된 파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 손상은 문서 생성 또는 이메일 전송 중에 문서가 올바르게 디코딩되지 않아 PDF 파일이 열리지 않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손상된 어도비 리더 설치: 손상된 어도비 리더 또는 애크로뱃의 손상된 설치는 종종 "pdf 파일을 열 수 없습니다."라는 오류를 발생시킵니다. 손상은 설치 프로세스 중단, 윈도우 7에서 윈도우 10으로의 업데이트 또는 컴퓨터 파일 시스템의 손상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손상은 잘못된 전원 종료, 소프트웨어 오류 또는 하드웨어 오작동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PDF 파일에 바이러스가 있음: 바이러스가 감지되면 내장된 윈도우 디펜더나 컴퓨터 바이러스 소프트웨어가 PDF 파일을 여는 것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PDF 파일이 열리지 않음" 오류를 어떻게 해결할까요? 이제 "PDF 파일이 열리지 않음" 오류를 해결하는 다섯 가지 방법을 고려해 보겠습니다.
PDF 파일을 만드는 동안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파일을 열 수 없습니다. 이메일로 보내는 동안 파일이 손상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가장 좋은 방법은 보낸 사람에게 파일을 다시 보내달라고 요청하는 것입니다.
PDF 파일이 손상되어 열 수 없는 경우, 가장 좋은 해결책은 전문적인 PDF 파일 복구 도구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원본 파일을 수정하지 않고 손상된 PDF 파일을 복구하는 소프트웨어인 원더쉐어 리페어릿을 추천합니다. 무료 및 적은 파일 복구를 위한 온라인 도구나, 대량 복구 및 더 많은 기능을 위한 데스크톱 도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파일 복구
데스크톱 파일 복구
접근성: 온라인 리페어릿은 인터넷에 연결된 모든 기기에서 접속할 수 있으므로 사용자는 언제 어디서나 접속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접속: 데스크톱용 리페어릿은 컴퓨터에 직접 설치하여 인터넷 연결 없이도 작업할 수 있으므로 연결성이 제한적인 지역에서 유용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버전 제공: 300MB보다 작은 PDF가 몇 개만 복구되어야 하는 경우 온라인 버전을 사용해 보세요. 무료 버전은 5MB보다 작은 파일 복구를 지원합니다.
더 많은 PDF 파일 복구 기능: 데스크톱 버전은 300MB가 넘는 PDF를 더 많이 복구할 수 있으며, 파일 크기와 개수에 제한이 없습니다.
자동 업데이트: 온라인 리페어릿은 공급업체에서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하므로 사용자는 수동 설치 없이도 최신 기능과 버그 수정 사항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제어: 데스크톱 제품을 사용하면 데이터가 컴퓨터에 로컬로 저장되므로 사용자가 데이터를 더 쉽게 제어할 수 있으며, 데이터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에 대한 우려가 줄어듭니다.
여기에서는 데스크톱용 리페어릿을 사용하여 PDF를 복구하는 방법을 보여드리겠습니다.
1,010,994명이 다운로드했습니다.
빈 파일, 열리지 않는 파일, 인식할 수 없는 형식, 읽을 수 없는 콘텐츠 등 모든 수준의 손상된 PDF 파일을 복구할 수 있습니다.
텍스트, 하이퍼링크, 양식, 머리글, 바닥글, 그래프, 워터마크 등을 해결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원본 파일을 수정하지 않고 PDF 파일의 모든 구성 요소를 추출하고 복구합니다.
PDF 파일 1.2, 1.3, 1.4, 1.5, 1.6, 1.7 버전을 지원합니다.
윈도우 11/10/8/7/비스타, 윈도우 서버 2003/2008/2012/2016/2019/2022 및 맥OS 10.10~맥OS 14를 지원합니다.
손상된 PDF 파일을 수정하려면 아래 단계를 따르세요.
1단계: 웹 사이트에서 원더쉐어 리페어릿을 다운로드하고 설치합니다. 바탕화면 아이콘을 사용하여 도구를 실행합니다. 그런 다음, 대시보드에서 추가 복구 유형 > 파일 복구를 클릭합니다.
복구하려는 파일을 찾아 추가하려면 추가를 클릭합니다. 추가된 파일이 표시됩니다.
2단계: 파일 복구를 시작하려면 복구를 클릭합니다. 프로세스가 완료되면 확인을 클릭합니다.
3단계: 복구된 파일을 미리 보고 복구된 파일 저장을 클릭한 다음 확인을 클릭합니다. 파일이 성공적으로 저장되었다는 알림이 대화창에 표시됩니다.
버전 XI부터 어도비 리더에는 샌드박스에서 파일을 실행하는 보호 모드가 있습니다. 이 보안 기능은 PDF에 상주할 수 있는 악성 코드가 시스템 디렉터리와 윈도우 레지스트리를 감염시키지 않도록 합니다. 또한 대부분 기능이 비활성화된 보호된 보기도 있습니다. 문서 상단에 노란색 리본이 있는지 확인하면 문서가 보호된 보기에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보호된 보기에서 문서는 열리지만 다른 기능은 모두 비활성화됩니다.
보호 모드가 켜져 있으면 어떤 경우에는 pdf 파일을 열 수 없습니다.. 이 코드의 상태를 확인하려면 파일로 이동하고, 속성으로 스크롤하고, 고급을 클릭하고, 마지막으로 보호 모드를 클릭합니다. 보호 모드를 비활성화하려면 아래 단계를 따르세요.
1단계: 편집을 선택하고 아래로 스크롤하여 기본 설정을 선택하세요.
2단계: 왼쪽의 범주 목록에서 보안(향상됨)을 선택합니다.
3단계: 왼쪽의 카테고리에서 보안(향상됨)과 샌드박스 보호 섹션을 클릭하고 시작 시 보호 모드 사용의 선택을 취소합니다. 팝업 창에서 예를 클릭한 다음 확인을 클릭하고 어도비를 다시 시작합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pdf 파일을 열 수 없습니다." 오류는 해결되지만, 컴퓨터가 악성 코드에 감염되지 않도록 개발자가 제공한 보호 기능이 작동하지 않게 됩니다.
컴퓨터에서 관리자 권한으로 모든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하면 운영 체제의 모든 파일에 대한 전체 접근 권한이 부여됩니다. 따라서 윈도우에서 권한이 없거나 손상되어 어도비가 PFD가 파일을 열지 못하는 경우, 어도비 애크로뱃 리더를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어도비 애크로뱃을 열고 왼쪽 버튼을 클릭한 다음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선택하세요.
이것이 정상적으로 작동하여 PDF를 여는 경우 이 설정을 어도비 애크로뱃의 기본 설정으로 만드는 것을 고려하세요. 다음 단계에 따라 기본적으로 어도비를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하도록 구성하세요.
1단계: 어도비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속성으로 이동한 다음 "바로가기"를 클릭합니다.
2단계: 고급을 탭한 다음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창을 체크하고 "확인"을 누릅니다.
이전 버전의 어도비 애크로뱃은 최신 버전을 사용하여 만든 pdf 파일을 열 수 없습니다.. 어도비 애크로뱃 리더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해야 합니다. 업데이트를 수행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1단계: 도움말을 클릭하고 아래로 스크롤하여 업데이트 확인을 클릭합니다.
2단계: 업데이트 확인을 클릭하고 애플리케이션이 어도비 서버에 연결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3단계: 몇 분 후 업데이트가 다운로드되어 설치됩니다. 어도비를 다시 시작하고 문제가 지속되는지 확인합니다.
일부 오래된 PDF 문서는 어떤 경우에는 새로운 버전의 어도비 리더 또는 애크로뱃과 호환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특히 어도비가 아닌 제품을 사용하여 만들어졌고 어도비 사양 및 표준을 준수하지 않는 문서의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이는 문서를 업데이트하여 현재 어도비 버전을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까다로운 문제입니다.
유일한 해결책은 온라인에서 이전 버전의 어도비 리더를 찾거나 이전 버전의 어도비 리더가 있는 컴퓨터를 찾는 것입니다. 컴퓨터에 최신 어도비 리더가 이미 실행중인 경우 먼저 제거한 다음 이전 버전의 설치 프로그램을 찾아야 합니다. 어도비에는 이전 버전의 어도비 리더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FTP 사이트가 있습니다.
이것이 일반적인 문제라고 언급한 바 있습니다. 때로는 다른 응용 프로그램이 기본 애플리케이션으로 설정됩니다. 이럴 경우 "PDF 파일이 열리지 않음" 오류가 발생합니다. 어도비 리더를 사용하여 PDF 문서를 자동으로 열도록 시스템을 설정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1단계: PDF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다른 프로그램으로 열기'를 선택한 다음 기본 프로그램을 선택합니다.
2단계: 항상 선택한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PDF 파일을 열도록 선택한 다음 확인을 클릭합니다.
마지막 방법은 내장된 복구 도구를 사용하여 어도비 애크로뱃 또는 리더를 복구하는 것입니다. 설치를 수정하려면 도움말을 클릭한 다음 아래로 스크롤하여 설치 복구를 클릭합니다.
윈도우 설치 프로그램이 시작되고 어도비가 컴퓨터에 다시 설치됩니다. 이렇게 하면 누락되거나 손상된 구성 요소가 수정됩니다. 완료되면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고 PDF 문서를 다시 열어보세요.
온라인에서 PDF를 다룰 때 가장 널리 보고된 문제 중 하나는 크롬이 브라우저에서 PDF 파일을 직접 열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이 문제는 검색 환경을 방해하여 온라인 문서 작업 시 생산성과 효율성을 저하시킬 수 있습니다. 이 문제의 원인은 크롬의 PDF 뷰어가 비활성화된 것부터 브라우저 자체의 오래된 버전까지 매우 다양할 수 있습니다. 다행히도 이 문제를 해결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간단하며 호환성을 보장하기 위해 크롬의 설정이나 업데이트에 대한 간단한 조정이 필요합니다. 이 섹션에서는 크롬이 브라우저에서 직접 PDF를 열 수 있도록 하는 과정을 안내하여 필요한 정보에 빠르고 효율적으로 접근할 수 있는 기능을 향상시킵니다.
구글 크롬을 사용하면 PDF를 쉽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자동으로 PDF를 다운로드 하도록 옵션을 켜면 크롬은 자체 PDF 뷰어에 표시하는 대신 기기에 저장합니다. 일반적으로 이 기능은 크롬을 처음 사용할 때는 활성화되지 않지만 실수로 또는 다른 소프트웨어에서 변경한 사항으로 인해 켜질 수 있습니다. 크롬에서 PDF를 볼 수 있는지 확인하려면 PDF 뷰어를 활성화해야 합니다.
1단계: 크롬을 열고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세 개의 점을 클릭한 다음 "설정"으로 이동합니다. 왼쪽의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을 클릭한 다음 오른쪽의 "사이트 설정"을 클릭합니다.
2단계: "추가 콘텐츠 설정"으로 스크롤하여 클릭한 다음, "PDF 문서"를 찾아 클릭합니다.
3단계: "크롬에서 PDF 열기"를 선택합니다. 크롬을 다시 시작하면 브라우저에서 PDF를 볼 수 있습니다.
애크로뱃 리더가 컴퓨터에서 PDF 뷰어로 자주 사용하는 경우, 시작 시 애크로뱃 리더 확장 프로그램을 추가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될 수 있습니다. 화면 가이드를 따르면 이 확장 프로그램을 크롬에 통합할 수 있습니다. 설치 후 다음 단계는 크롬에서 확장 프로그램을 활성화하여 사용을 시작하는 것입니다.
앞서 언급한대로 "PDF를 열 수 없음" 오류를 해결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항상 문제 해결을 시작하고 문제를 일으킨 정확한 문제에 집중하세요. 이 정보를 바탕으로 제안된 해결책 목록에서 올바른 수정 사항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손상된 PDF 파일의 경우, 원더쉐어 리페어릿을 사용하는 것이 최선의 선택입니다. "PDF를 열 수 없음" 오류를 고치는 데 필요한 모든 정보를 제공해 드렸기를 희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