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더쉐어 리페어릿
이메일 복구

손상된 아웃룩 PST 및 OST 파일을 완벽하게 복구하고 복원합니다.

  • 다양한 시나리오에서 윈도우 및 맥의 모든 아웃룩 이메일 문제를 해결합니다.
  • 아웃룩에서 손상된 PST 및 OST 파일을 고치는 한 가지 요령입니다.
  • 오랫동안 삭제된 아웃룩 이메일을 복원하고 중요한 이메일 메시지, 폴더, 일정 등을 추출합니다.
  • 윈도우 및 맥 장치와 완벽하게 호환됩니다.
email repair

아웃룩 오류 0x8004010f 해결하는 방법

아웃룩 사용자를 당황하게 할 수 있는 오류 알림 중 하나는 아웃룩 오류 0x8004010f입니다. 이 오류는 아웃룩 2010 및 2013 버전을 사용할 때 이메일을 보내거나 받는 과정에서 흔히 발생합니다. 이것이 의미하는 것은 무엇일까요? "아웃룩 데이터 파일에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이라고 경고합니다. 이런 일이 일어나는 이유와 가능한 빨리 해결하는 방법도 궁금할 것입니다.

outlook 0x8004010f

이 문서는 마이크로소프트 아웃룩 0x8004010f 오류가 발생한 이유와 이를 해결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특별히 작성되었습니다.

1부. 아웃룩에서 오류 0x8004010f의 원인

서버의 모든 사서함 데이터는 MS 아웃룩을 사용하는 동안 오프라인 저장소 테이블(OST) 파일이라는 레이블이 붙은 파일에 로컬로 저장됩니다. OST 파일은 서버에 있는 계정의 모든 레코드를 로컬로 저장하기 때문에 사용자의 익스체인지 사서함의 복사본 역할을 합니다.

OST의 주요 기능은 기술적 또는 유지 관리 문제로 인해 익스체인지 서버가 다운될 때 분명하게 드러납니다. 이런 일이 발생하면 아웃룩 사용자는 로컬에서 OST 파일로 작업을 계속할 수 있으며 익스체인지 서버가 가동되고 실행되면 계정의 변경 사항을 익스체인지 계정과 동기화할 수 있습니다.

아웃룩과 익스체인지 서버 간의 동기화가 잘못되었거나 불완전하여 사용자가 OST 파일에 접근할 수 없는 경우 아웃룩 0x8004010f 오류- "아웃룩 데이터 파일에 접근할 수 없습니다"가 화면에 표시됩니다. 다음은 오류의 주요 원인입니다.

  • 오프라인 저장공간 파일 손상
  • 아웃룩 프로필 손상 또는 잘못된 구성
  • ost 파일의 위치 변경
  • 아웃룩을 업그레이드한 후 이전 버전에서 사용하던 오래된 OST 파일을 복사합니다.

이제 0x8004010f 오류를 수정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부. 아웃룩 오류 0x8004010F를 해결하는 4가지 일반적인 방법

아웃룩 데이터 파일에 접근할 수 없습니다. 오류를 해결하려면 여러 가지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새로운 아웃룩 프로필 설정

오류의 원인이 손상된 아웃룩 프로필인 경우, 새 프로필을 설정하면 오류가 해결됩니다. 이를 위해 기본 아웃룩 파일이나 OST 파일을 찾은 다음 새 프로필을 설정하십시오.

새로운 프로필을 만들려면 3단계가 필요합니다.

1단계: 기본 아웃룩 데이터 파일 찾기

mail setup to fix 0x8004010f

  1. 제어판으로 가서 메일을 클릭합니다.
  2. '메일 설정 - 아웃룩' 대화 상자를 클릭하면 열립니다. 다음으로 '프로필 표시'를 클릭합니다.
  3. 현재 아웃룩 프로필을 선택한 다음 '속성'을 클릭합니다.
  4. '메일 설정 - 아웃룩' 대화창이 다시 나타납니다. 다음으로 '데이터 파일'을 클릭합니다.
  5. '계정 설정' 대화창이 나타납니다. 데이터 파일을 클릭하고 기본 아웃룩 프로필의 이름과 위치를 기록해 두십시오. 기본 프로필에는 체크 표시가 함께 표시됩니다.
  6. 닫기를 클릭하고 종료합니다.

2단계: 새 아웃룩 프로필 설정

IMAP 또는 POP3 이메일 계정 자동 설정

  1. 제어판으로 이동합니다.
  2. '메일 설정 - 아웃룩' 대화창이 열리면 '프로필 표시'를 클릭합니다.
  3. 현재 아웃룩 프로필을 선택한 다음 '추가'를 클릭합니다.
  4. '새 프로필 대화창'에 새 프로필에 대한 원하는 이름을 입력하고 확인을 클릭합니다.
  5. '새 계정 추가' 대화창이 나타납니다. 이메일 세부 정보를 입력한 후 다음을 클릭합니다.
  6. 구성을 완료한 후 마침을 클릭합니다.

IMAP 또는 POP3 이메일 계정을 수동으로 만드는 방법

  1. 제어판으로 이동합니다.
  2. '메일 설정 - 아웃룩' 대화창이 열린 후, '프로필 표시'를 클릭합니다.
  3. 현재 아웃룩 프로필을 선택한 다음 '추가'를 클릭합니다.
  4. '새 프로필' 대화창에서 새 프로필에 대한 원하는 이름을 입력하고 확인을 클릭합니다.
  5. '새 계정 추가' 대화창이 나타납니다. '서버 설정 또는 추가 서버 유형 수동 구성'을 선택한 후 다음을 클릭합니다.
  6. '서비스 선택' 대화창이 나타납니다. 인터넷 이메일을 선택한 후 다음을 클릭합니다.
  7. '인터넷 이메일 설정'이라는 대화창이 나타납니다. 이메일 계정 세부 정보를 입력합니다.
  8. 다음으로, '계정 설정 테스트'를 클릭하여 계정을 테스트합니다.
  9. '기존 아웃룩 데이터 파일' 옵션을 선택한 다음 '찾아보기'를 클릭합니다.
  10. '아웃룩 데이터 파일 열기'라는 대화창이 다음에 열립니다. 이전에 찾은 아웃룩 데이터 파일을 찾아 선택합니다.
  11. 다음으로, 동시에 확인 - 다음 - 닫기 - 완료를 클릭해야 합니다.

이제 새 프로필이 성공적으로 생성되었습니다.

3단계: 새 아웃룩 프로필을 기본 프로필로 구성

  1. 제어판으로 이동합니다.
  2. '메일 설정 - 아웃룩'이라는 이름이 붙은 대화창이 다음에 나타납니다. 프로필 표시를 클릭합니다.
  3. '항상 이 프로필 사용' 옵션을 선택하고 그 아래 드롭다운에서 새 프로필을 선택합니다.
  4. 확인을 클릭합니다.

2 아웃룩 데이터 파일을 찾아 설치하세요

아웃룩 데이터 파일을 찾아 설치하려면 아래에 설명된 단계를 따르세요.

  1. 제어판으로 가서 메일을 클릭합니다.
  2. '메일 설정 - 아웃룩' 대화창을 클릭하면 열립니다. 다음으로 '프로필 표시'를 클릭합니다.
  3. 현재 아웃룩 프로필을 선택한 다음 '속성'을 클릭합니다.
  4. '메일 설정 - 아웃룩' 대화창이 다시 나타납니다. 다음으로 '데이터 파일'을 클릭합니다.
  5. '계정 설정' 대화창이 나타납니다. 데이터 파일을 클릭하고 기본 아웃룩 프로필의 이름과 위치를 기록해 두십시오. 기본 프로필에는 체크 표시가 함께 표시됩니다.

닫기를 클릭하고 종료합니다.

3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를 비활성화합니다

백신 소프트웨어는 종종 아웃룩 오류 0x8004010f와 충돌합니다.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를 비활성화하려면 작업 표시줄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작업 관리자' 메뉴를 선택하여 시스템 시작에서 제거하세요.

다음으로,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를 선택하고 비활성화 옵션을 클릭한 다음, 윈도우를 다시 시작하고 아웃룩에서 이메일을 보내보세요.

4 '윈도우 디펜더 방화벽' 끄기

'윈도우 디펜더 방화벽'이 문제일 수도 있습니다. 아웃룩을 차단하지 않는지 확인하려면 키보드에서 윈도우+S 키를 누릅니다. 그런 다음 대화창에 방화벽을 입력하여 "윈도우 디펜더 방화벽"을 엽니다.

다음으로, 제어판 창 왼쪽에 위치한 윈도우 디펜더 방화벽을 끄세요. 윈도우 디펜더 방화벽 라디오 옵션을 모두 끈 후, WDF를 비활성화하고 옆에 있는 '확인' 버튼을 클릭하여 창을 종료합니다.

오류가 해결되어 이제 아웃룩에서 다시 메시지를 보내고 받을 수 있습니다.

3부. 손상된 이메일로 인해 발생하는 아웃룩 오류 0x8004010F 해결

위의 방법 중 어느 것도 효과가 없다면 아웃룩 오류는 손상된 이메일로 인해 발생했을 수 있으므로 리페어릿 메일 복구에 도움을 요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이 있는 강력한 아웃룩 오류 해결 소프트웨어입니다.

리페어릿 메일 복구

1,010,994 명이 다운로드했습니다.

  • 하드 디스크 충돌 및 불량 섹터, 바이러스 공격 및 트로이목마, 아웃룩 손상 및 오작동, 부적절한 종료 절차 등 모든 이메일 손상 시나리오에서 아웃룩의 손상된 PST 및 OST 파일을 복구합니다.

  • 오랫동안 삭제된 아웃룩 이메일을 복원하고 몇 초 안에 이메일 메시지, 폴더, 일정 등을 추출합니다.

  • MS 아웃룩 2016, 2013, 2010, 2007, 2003, 2002 (XP) 및 2000에서 발생하는 아웃룩 오류 0x8004010f를 해결합니다.

  • 오랫동안 삭제된 아웃룩 이메일을 매우 높은 성공률로 복원합니다.

  • 크기 제한 없이 이메일을 복구하고 저장하기 전에 모든 이메일을 미리 볼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윈도우 7/8/8.1/10/11, 윈도우 서버 2012/2016/2019 및 맥OS X 10.11~ 맥OS 12 (몬테레이)와 호환됩니다.

리페어릿으로 손상된 아웃룩 파일을 복구하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1단계: PC/맥에 이메일용 리페어릿을 다운로드하고 실행합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컴퓨터에 다운로드하여 설치하세요. 플랫폼을 실행한 후 "파일 선택"을 클릭하여 손상된 PST/OST 파일을 가져옵니다.

add corrupted pst file

2단계: 손상된 PST 파일을 복구를 시작합니다.

그런 다음 "찾기"를 클릭하여 특정 드라이브를 선택하여 손상된 PST/OST 파일을 업로드합니다. PST/OST 파일을 추가한 후 "복구" 버튼을 클릭하여 파일 복구 프로세스를 시작합니다.

find corrupted pst file

3단계: 복구된 PST/OST 데이터를 저장합니다.

파일 복구 프로세스가 완료된 후. 다음 화면에서 복구된 PST/OST 파일의 이메일 내용을 쉽게 미리 볼 수 있습니다. 이어서 내보내고 싶은 해당 이메일 데이터를 선택하고 "저장"을 클릭합니다.

save the pst data

복구 과정이 끝나면 수정된 PST/OST 파일을 엽니다.

결론

아웃룩 오류 0x8004010f가 해결되었습니까? 이 오류는 보이는 것만큼 심각하지 않습니다. 아웃룩을 사용하는 동안 발생할 수 있는 몇 가지 오류 중 하나일 뿐입니다. 이 문제가 있는 오류를 맛보았다면 위에 언급된 수정 사항과 방법을 부지런히 적용하세요.

아무것도 작동하지 않는 것 같으면, 마지막 방법은 리페어릿 메일 복구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오류를 해결하는 데 가장 좋은 옵션입니다. 행운을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