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4-10 19:09:50 • 외장 저장장치 복구 • 검증된 솔루션
Windows 11/10 HP 노트북의 오디오가 갑자기 작동을 멈춘 경우에는 몇 가지 이유가 있을 수 있습니다. 오디오 설정의 잘못된 구성 때문이거나 오래된 오디오 드라이버 때문일 수 있습니다. Windows 랩톱에서 사운드가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는 5가지 방법을 나열했습니다. 이러한 방법을 하나씩 시도하고 랩톱의 사운드 오류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HP 노트북에서 오디오가 작동하지 않는 문제 뒤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을 수 있으므로 이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각 방법을 차례로 수행하여 Windows 11/10 HP 노트북의 오디오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는 방법을 확인하십시오.
HP 노트북의 오디오 포트가 작동하지 않으면 Windows의 부적절한 부팅과 같은 사소한 문제 때문일 수 있습니다. 예, 때때로 시스템을 부팅하려고 할 때 제대로 로드되지 않고 Windows 시스템에 일시적인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때로는 시작 문제가 아닐 수 있지만 Windows 종료 프로세스로 인해 HP 노트북 오디오에 문제가 발생합니다. 예, Windows HP 노트북이 강제로 꺼졌거나 어떤 이유로 인해 충돌이 발생한 경우 다음 번에 HP 노트북을 켤 때 일부 소프트웨어와 프로그램이 제대로 로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HP 컴퓨터 오디오가 작동하지 않는 문제에 대해 시도할 수 있는 가장 쉬운 해결 방법은 PC를 다시 시작하는 것입니다.
때때로 HP 오디오가 작동하지 않는 문제는 실제로 시스템의 오류 때문이 아니라 잘못된 설정 구성 때문입니다. Windows 11/10 HP 노트북의 사운드와 관련된 다양한 설정으로 인해 오디오가 작동하지 않는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설정 구성을 통해 하나하나 확인하고 소리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안내해 드립니다.
2.1 볼륨 구성 확인:
HP 노트북의 작업 표시줄에 있는 "볼륨 아이콘"으로 이동하여 낮은 볼륨이 문제인지 확인합니다. 다른 볼륨 레벨 사이를 전환해 보십시오. "음소거" 모드와 "일반 볼륨" 모드 사이를 전환하여 Windows 11/10 HP 노트북의 사운드 문제가 해결되는지 확인합니다.
2.2 오디오 장치가 기본값으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HP 노트북의 사운드 장치가 기본값으로 설정되어 있지 않으면 제대로 작동하는 데 오류가 표시될 수 있습니다.
Step 1.작업 표시줄의 "볼륨 아이콘"으로 이동하여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합니다. 팝업 메뉴에서 "재생 장치"를 선택합니다. 이제 리디렉션되는 "사운드" 미니 창 아래에서 "재생" 탭으로 이동합니다.
Step 2.재생 탭에서 HP PC의 스피커/헤드폰 장치가 기본값으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그렇다면 녹색 체크 표시( )가 표시됩니다.
Step 3.HP PC의 사운드 장치가 기본값으로 설정되지 않은 경우 사운드 장치를 선택한 다음 "기본값 설정" 옵션을 클릭한 다음 "확인"을 클릭하여 기본 재생 장치로 설정해야 합니다.
2.3 오디오 형식 간 전환 시도:
때로는 오디오 형식으로 인해 오디오 시스템에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다른 오디오 형식 간에 전환하면 HP 컴퓨터 오디오가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Step 1.작업 표시줄의 "볼륨 아이콘"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한 다음 재생 장치 > 재생 탭.
Step 2.재생 탭에서 HP 노트북의 사운드 장치를 선택하고 "속성" 옵션으로 이동합니다.\
Step 3.스피커 속성 창으로 이동합니다. 창에서 "고급" 탭으로 이동합니다. 고급 탭에서 "기본 형식" 섹션으로 이동하여 다른 오디오 속도를 선택합니다. "테스트" 버튼을 클릭하여 오디오 속도가 HP 노트북의 오디오를 다시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Step 4.HP PC에서 작동하는 하나의 사운드 속도를 얻을 때까지 다른 사운드 속도를 사용하여 3단계를 반복합니다. 그런 다음 "확인"을 클릭하여 설정을 저장합니다. 사운드 속도가 작동하지 않는 HP 오디오 문제를 해결할 수 없는 경우 기본값으로 복원합니다.
2.4 PC의 사운드 장치가 활성화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비활성화된 경우 HP 노트북의 사운드 장치를 확인하고 활성화해야 합니다.
Step 1.작업 표시줄의 검색 패널에서 "장치 관리자"를 입력하고 결과에서 엽니다.
Step 2.장치 관리자 창에서 사운드 장치를 포함하여 나열된 HP 노트북의 모든 장치를 볼 수 있습니다. "사운드, 비디오 및 게임 컨트롤러" 옵션으로 이동하고 화살표를 클릭하여 확장합니다.
Step 3.확장하면 랩톱의 사운드 장치가 표시됩니다. 사운드 장치에 "아래쪽 화살표"가 표시되어 있으면 사운드 장치가 비활성화된 것입니다.
4단계. 사운드 장치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활성화"를 선택하여 HP 노트북의 사운드 장치를 활성화해야 합니다.
시스템의 오래된 오디오 드라이버는 HP 노트북의 오디오가 작동하지 않는 주요 원인일 수 있습니다.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하고 시도하고 문제가 해결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Step 1.Windows 11/10 HP 노트북의 검색 패널에서 "장치 관리자"를 검색합니다. 결과에서 "장치 관리자"를 클릭하여 엽니다.
Step 2.장치 관리자 창에 있으면 "사운드, 비디오 및 게임 컨트롤러" 옵션으로 이동하고 두 번 클릭하여 확장합니다.
Step 3.확장하면 HP 노트북의 사운드 장치가 나열됩니다. 사운드 장치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드라이버 업데이트" 옵션을 선택합니다. "시스템에서 업데이트된 드라이버를 수동으로 찾아보기" 또는 "자동으로 검색 및 다운로드" 중에서 선택하고 원하는 옵션을 선택한 다음 화면 지침에 따라 HP 노트북의 사운드 장치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시스템의 오디오 드라이버는 최신이지만 버그가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오디오 드라이버에 버그가 있거나 잘못된 경우 올바른 드라이버를 다시 설치해야 합니다. 드라이버를 다시 설치하면 HP Elite Book 또는 HP Spectre의 오디오가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Step 1.Windows 11/10 HP 노트북의 검색 패널에서 "장치 관리자"를 검색합니다. 결과에서 "장치 관리자"를 클릭하여 엽니다.
Step 2.장치 관리자 창에 있으면 "사운드, 비디오 및 게임 컨트롤러" 옵션으로 이동하고 두 번 클릭하여 확장합니다.
Step 3.이제 시스템의 사운드 장치가 나열됩니다. 사운드 장치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제거"를 선택하십시오. 다음 미니 창에서 작업을 확인하고 메시지가 표시되면 "이 장치의 드라이버 소프트웨어 삭제" 옵션을 선택해야 합니다. 사운드 드라이버가 제거됩니다.
Step 4.이제 HP 노트북을 다시 시작하십시오. 이제 Windows에서 사운드 장치용 드라이버를 자동으로 설치합니다.
마지막으로 위에서 언급한 방법 중 어느 것도 작동하지 않으면 하드웨어 문제일 수 있습니다. 하드웨어 문제의 경우 최선의 방법은 문제를 해결하는 것입니다.
Step 1.시작 메뉴로 이동하여 "설정 아이콘"을 클릭하여 "시스템 설정" 창을 엽니다.
Step 2.시스템 설정에서 "업데이트 및 보안"으로 이동합니다. 업데이트 및 보안 창에서 그 아래의 "문제 해결" 탭으로 이동하십시오.
Step 3.이제 문제 해결에서 "오디오 재생" 옵션을 선택합니다. 그 아래에 "문제 해결사 실행" 옵션이 표시됩니다. 그것을 클릭하고 Windows가 문제 해결 프로세스를 완료하도록 합니다. 화면의 지시에 따라 프로세스를 완료하십시오.
그건 그렇고,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고해상도 장치 오디오가 작동하지 않는 문제 해결.
Windows 시스템은 다양한 종류의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문제에 항상 취약하며 이러한 문제 중 어떤 문제가 시스템에 저장된 데이터를 손상시킬 수 있는지 알 수 없습니다. 이러한 경우 실수로 데이터가 손실되거나 실수로 삭제된 경우 데이터를 복구할 수 있도록 항상 준비해야 합니다.
Recoverit 데이터 복구 프로그램은 즉각적이고 안정적인 데이터 복구를 확인하기 위해 항상 시스템에 설치해야 하는 하나의 도구입니다. 예, Recoverit은 매우 저렴한 도구이므로 모든 사람이 매우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격 이점 외에도 가장 강력하고 효율적인 복구 도구 중 하나입니다. 따라서 언제든지 Recoverit을 사용하여 손실 방식에 관계없이 모든 데이터를 복구할 수 있습니다.
1단계. Recoverit 다운로드 및 설치
Recoverit 도구의 공식 웹사이트로 이동하여 시스템에 따라 "Windows용 다운로드" 및 "Mac용 다운로드" 옵션 중에서 선택합니다. 등록 프로세스를 완료하고 시스템에 도구를 설치합니다.
2단계. 스토리지 드라이브 연결
외부 저장 장치에서 손실된 데이터를 복구하려면 호환되는 USB 케이블 또는 기타 호환 가능한 매체를 사용하여 외부 USB 드라이브 또는 기타 외부 장치를 연결하십시오. 시스템이 연결된 장치를 식별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시스템의 통합 드라이브에서 손실된 데이터를 복구하려면 이 단계를 건너뛸 수 있습니다.)
3단계. 드라이브 또는 폴더 선택
이제 시스템에서 Recoverit 도구를 실행하십시오. "드라이브 선택 창"에서 손실된 데이터를 복구할 드라이브 또는 위치를 선택해야 합니다. 드라이브 또는 위치를 선택하고 "시작"을 클릭하여 스캔을 시작합니다.
4단계. 스캔 구성
선택한 위치에서 스캔한 파일 목록을 볼 수 있는 스캔 창으로 리디렉션됩니다. 스캔을 일시 중지 및 다시 시작하거나 창의 오른쪽 및 왼쪽 패널에 있는 여러 기능을 사용하여 프로세스를 필터링할 수 있습니다.
5단계. 파일 복구
스캔이 완료되고 스캔한 모든 파일이 창에 나열되면 검색 패널 또는 기타 옵션을 통해 복구하려는 파일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HP 노트북에서 복구할 파일이 있으면 파일을 선택하고 "복구"를 클릭합니다.
위에서 언급한 모든 단계를 주의 깊게 따르면 모든 중요한 데이터를 성공적으로 복구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복구 중에 선택한 위치에 액세스하고 복원된 모든 데이터를 찾을 수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방법으로 Windows 11/10 HP 노트북에서 오디오가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할 수 없는 경우. 그런 다음 서비스 센터에 문의하여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HP 노트북에서 작동하지 않는 오디오 문제를 수정하는 과정에서 데이터가 손실된 경우 Recoverit 도구를 사용하여 복구할 수 있습니다.
임민호
staff 편집자
0 댓글